닛산의 논란이 많은 디자인은 보류중인 것으로 보이며 런던에서 제안 된 초 저 배출 구역이 진행되지 않는 한 그렇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가솔린 엔진을 특징으로하는 택시 디자인은 배출 구역이 사인되면 런던 중심가의 거친 차량 배출 표준을 충족 할 수 없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소식은 대중이지만 노후화되는 현재의 검은 택시를 대체 할 계획의 타격으로 비롯되며, 런던 시장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 시장의 제안은 2018 년까지 런던 택시 제로 배출을 할 수있는 모든 제안이 비난을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NV200 밴 기반 MPV를 기반으로 한 Nissan의 디자인은 CVT 기어 박스와 결합 된 1.6 리터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되며 파워 트레인은 제안 된 배출 표준을 충족 할 수 없습니다.
닛산 택시는 현재 TX4 디젤 블랙 택시가 관리하는 32MPG 및 233G/km의 CO2보다 훨씬 더 나은 연비와 배출을 제공한다고 선언하지만 제안 된 제로 배출 영역이 차량을 완전히 재 엔지니어링해야 할 것 같습니다. 효력을 얻다.
런던 시장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이 제기 한 제안에는 수도로 운전할 때마다 최대 20 파운드의 오래된 디젤 자동차와 트럭의 소유자가 포함됩니다. 시장은 또한 2020 년까지 런던 거리에 7,000 개의 제로 배출이 가능한 택시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Nissan Motor GB의 전무 이사 인 James Wright는 회사가 “시장 규제가 결정될 때까지 프로젝트를 중단했다”고 말했다. NV200 택시는 이미 뉴욕과 바르셀로나와 같은 도시에서 서비스 중이지만 런던 버전으로 스타일링 및 엔지니어링 변경이 생산되었습니다.
Ulez가 확인 될 때까지 프로젝트를 완전히 연기하기로 한 결정은 이미 이러한 배출 표준을 충족 할 것으로 예상되는 E-NV200이라는 전기 버전의 자동차를 설립하고 출시했기 때문에 특이한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닛산의 새로운 블랙 택시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