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는 2021 년에 최초의 파일럿 자율 자동차 및 트럭을 소개 할 예정이며, 작년 프랑크푸르트 모터 쇼, Auto Relave에서 처음으로 보여진 AICON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차량이 있습니다.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이 뉴스는 새로운 Audi Q8 SUV를 소개 할 때 비즈니스 관리자 Rupert Stadler가 확인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Stadler는“새로운 프리미엄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지금부터 단 3 년 만에 첫 번째 자율 파일럿 제도를 제시 할 이유입니다. “이 함대는 Audi Aicon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작업은 50 년 동안 아우디의 유명한 ‘Vorsprung Durch Technik’Mantra의’엔지니어링 진실 ‘과 동일합니다. AICON 함대는 가장 진보 된 레벨 5‘손으로 오프, 눈을 벗기는 자율적 인 특징을 자랑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와 승객은 휠 뒤에서 효과적으로 꺼져서 정신적 인 작업을 완료하거나 “낮잠을 자”할 수 있습니다.
Stadler는“자율 주행 자동차와 트럭은 고객도 더 자율적으로 느끼게합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자율 주행에서 리더십을 넓히는 곳입니다.”
23
AICON은 완전히 전기 4 도어 2+2로 회사의 미래 스타일링 방향을 보여주고 완전히 자율적 인 레벨 5 운전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티어링 휠이나 페달에 대한 필요가 없을 때 브랜드가 내부 포장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제공합니다. 진실로 2021 파일럿 테스트 함대는 어느 정도의 인간 상호 작용이 필요할 것입니다. 테스트 차량에 사용 된 차량은 스티어링 휠 및 페달과 같은보다 전통적인 대시 보드 컨트롤을 포함하도록 조정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