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포뮬러 1의 혁신이 궁극적으로 우리가 매주 슈퍼마켓으로 운전하는 차량으로 만들어 질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스포츠는 곧 가게 안에도 나타날 것입니다.
Williams Advanced Engineering은 F1 Tech를 소비자 현실로 전환하는 것을 전문으로하며, Aerofoil Energy라는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슈퍼마켓 냉장고의 쌀쌀한 공기를 통로로 유출하는 것을 막는 새로운 가제트를 생산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것은 냉장고 내부의 모든 선반에 부착되어 위에서 펌핑되는 쌀쌀한 공기를 방향을 바꾸고 다시 밀어 넣습니다.
이것은 쇼핑객이 우유 통로 아래로 반바지를 사용하여 편안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기본 슈퍼마켓 냉장고가 상점에 쌀쌀한 공기를 많이 쏟아 부어 많은 낭비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ainsbury ‘s는 새로운 유형의 냉장고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에너지 사용이 30 % 감소하고 영국의 전체 에너지의 약 1 %를 활용하여 영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Williams Advanced Engineering의 전무 이사 인 Craig Wil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erofoil Energy와의 파트너십은 Formula One 혁신이 환경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구체적인 이점을 얻을 수있는 방법의 완벽한 예입니다. 이 혁신은 전 세계적으로 예상되는데, 운영 비용의 비용 절감과 배출량은 매우 유망합니다.”
영국의 운전자는 더 친환경 차량을 선택하고 있습니다.